
[세계타임즈]최성룡기자 = 지난 11월 21일(금) 모델가수 박태희의“인생 이모작″ 북 콘서트가 부산 서면 영광도서 8층에서 대성항리에 끝났다.

이날 행사에 고영진 전)경상남도 교육감, 최광주 전)경남신문 회장, 조해진 전)국회의원 등 약 300여명의 내·외빈 및 관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북 콘서트는 모델가수 박태희 후원회 주최로 마련되었으며, 창원 한마음 병원, 심산서울병원, 박윤규 치과, 삼우 엔지니어링, 연제 커뮤니티, 창원일보, 경남매일, 세계타임즈, 시사코리아뉴스, 시사K뉴스, (주)영광도서에서 후원하였다.

이날 북 콘서트는 유명 방송인 유퉁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조영춘 웃음박사 마술공연, 김상겸 가수, 색소폰과 팽이춤으로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장준과 강산노을의 공연, 웃음바다 연구소 이성구 소장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되었다.

특히 밀양백중놀이 하용부 선생의 영무 공연,으로 장내는 더욱 빛이났다.이뿐 아니다. 색소폰 천재 연주자 나팔박, 범패 인간 문화재 이수자 범진 스님, 황보서 세계 휘파람 챔피언, 최진출 엔카가수, 머루다래 진또배기 원곡자, 야인시대, 용의 눈물 출연 정일모 가수, 모델가수 박태희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였으며, 전국 유명 유튜브 유퉁 TV, 손앙드레 TV등 에서 실시간으로 전국에 생중계되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김정기(심산서울병원 이사장) 모델가수 박태희 후원회장은 ”노래를 즐기고, 봉사를 즐기는 국민가수가 되어서 부르는 곳 어디라도 가는 희망의 전도사가 되기를 바라며, 박태희 모델가수님의 열정과 노력에 다시 한 번 무한한 신뢰를 보내며, 드라마틱한 인생 여정을 담아낸 “인생 이모작” 출판기념 북 콘서트를 계기로 더욱 존경 받고 신뢰 받는 국민가수“ 로 거듭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모델가수 박태희씨는 오늘 저희 북콘서트를 위하여 전국 원근각지에서 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생 후반기를 아무런 계획 없이 살다보니 많은 좌절을 겪곤 합니다. 그래서 저의 인생 이모작을 확실히 설계하고, 제 속 깊은 곳에 간직했던 마음을 꺼내어 독자들 앞에 솔직하게 털어 보이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박태희 그는 또 한 번 치유와 성찰이 되고, 독자들에겐 공감과 삶의 힌트, 긍정적인 에너지가 되기를 바라며, 자신의 인간적인 이야기가 누군가에게는 힘이 되고, 또 누군가에게는 인생의 방향을 잡아가는 작은 단서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며”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