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시즌, 컨디션 회복을 도울 '모임 D+1' 식음료가 뜬다!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6 15:27:42
  • -
  • +
  • 인쇄
연말 모임 다음날 과식, 기름진 음식 등으로 불편해진 속을 달래줄 식음료에 대한 관심 증가
체온 활동 유산균 3배1 담은 ‘액티비아 부스트샷3’, 과식 후 속 컨디션 회복에 제격

[세계타임즈 = 이현진 기자] 연말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가족, 지인, 직장 동료 등과의 모임이 잦은 시기다. 다양한 음식이 풍성하게 마련되는 파티식 구성이나 잦아지는 술자리로 인해 음식 섭취량이 늘어나면서, 속이 부대끼거나 자극을 받는 등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이러한 상황에서 모임 다음날 컨디션 회복을 도울 수 있는 식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식 후 무거워진 속을 달래줄 유산균 제품부터 부드럽고 간편한 식사 대용식, 숙취 해소를 돕는 음료와 젤리까지 연말 시즌 주목할 만한 제품들을 살펴본다.

 과식으로 화장실에 가기 어렵다면, 체온 활동 유산균 3배1 담은 ‘액티비아 부스트샷3’ 주목!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부스트샷3’

모임에서 과식한 이후 화장실에 잘 가지 못하고 속이 불편할 때, 풀무원다논 액티비아(ACTIVIA)의 ‘액티비아 부스트샷3’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액티비아 부스트샷3'에는 브랜드 핵심 유산균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가 액티비아 병 플레인 제품 대비 3배 [30억 CFU 이상/병(보장균수)] 담겨 있다. 이 유산균은 체온과 같은 온도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체온 활동 유산균'이라고 불리며, 장 끝까지 살아가 원활한 배변활동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제품은 '설탕무첨가 플레인'과 '아침에 사과' 2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즐기기 좋다. 또, 100ml 용량으로 과식 후에도 가볍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설탕무첨가 플레인 50kcal, 아침에 사과 60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